skip to Main Content
  • quick news
  • donate
  • question
  • receipt

음악선교목회자협의회 창립

음악선교목회자협의회 창립

4M, Musical Mission by Ministers Meeting

 

아직도 지구촌에는 가난과 제도적 불균형으로 인해 교육의 기회를 누리지 못하고 미래가 없이 살아가는 어린이들이 많습니다.

월드샤프는 인도의 오랜 카스트제도에서 삶의 기본적인 권리조차 누리지 못하는 “달리트”계층의 아이들로 시작하여 세계 곳곳에 국가나 사회의 손이 닿지 않는 아이들에게 복음과 찬양, 교육으로 찾아가 섬기고 있습니다.

음악을 도구로 삼아 한 아이의 정서와 신앙, 그 자신을 변화시키며 이는 그의 부모를 , 가정을 변화시키고 나아가 학교와 그 지역의 관념까지도 변화시키는 주인공이 되게 하고, 그 아이 스스로는 자존감을 회복하여 비전을 지닌 크리스찬 시민으로 자라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미 그 지역과 국가의 언론매체뿐만이 아니라 세계적 매체의 하나인 영국BBC의 world news까지도 그 변화를 주목하며 성과를 소개한 바 있습니다.

 

월드샤프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여 그 사랑을 또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는 이른바 문화 사역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월드샤프의 미션을 가속화하여 세계 복음화 사역에 더 큰 걸음을 내딛고자 문화선교의 중요성을 인식한 목회자들이 ‘음악선교 목회자협의회 (4M, Musical Mission by Ministers Meeting)’로 모였으며 창립예배를 드립니다.

안양제일교회 원로목사이시며, 현재 한국목사합창단 단장님인 설삼용 목사님께서 4M 초대 이사장으로 섬겨주십니다.

그리고 동은교회 류원주 목사님께서 회장으로, 산성교회 박명진 목사님께서 부회장으로 섬겨주시며, 많은 목회자들이 함께 세계 빈민가 어린이들을 음악(찬양)을 통해 복음을 전하여 세우기 위해 4M 회원으로 함께 해 주십니다.

문화사역을 통해 이방 종교권까지 거부감을 최소화하며 폭넓은 선교를 하고 있는 월드샤프의 사역과 이를 더욱 발전시키는 견인차 역할을 할 4M에의 동참을 원하시는 목회자님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일시 : 2013년 7월 7일(월) 11:00

장소 : (사)월드샤프 본부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176, 청암빌딩 202호)

Tel : 02)2692-9978

E-mail : world@worldsharp.net

4m

This Post Has One Comment
  1. 할렐루야!
    하나님의 사랑을 음악에 담아 세계 곳곳의 빈민가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아름다운 사역이 목회자님들의 모임인 ‘음악선교목회자협의회, 4M’을 창립 출범케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하나님의 가장 아름다운 선교의 도구로 사용되어 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Let’s go 4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