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quick news
  • donate
  • question
  • receipt

인도 바나나 합창단의 ” 기적의 찬양 “

바나나 합창단은 성도들의 큰 박수를 받으며 등불을 들고 입장해 ‘Go Light Your World(빛을 들고 세상으로)’, ‘This Little Light of Mine’라는 찬양을 불렀다.

조용히 곡을 들은 성도들은 찬양이 끝날 때 큰 박수로 화답하였다. 이어 한국말로 인사한 아이들은 ‘참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하였으며 ‘나의 영혼 주와 함께’, ‘바나나송’ 등 빠른 곡을 불러 성도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성도들은 박수를 함께 치고 호응하였고 합창단 아이들의 발랄한 모습과 표정을 보며 함께 즐거워했다.

특히 아이들이 도라지, 동요메들리를 함께 부를 때에는 온 성도가 함께 박수를 치며 따라 부르기도 하였으며 모든 공연이 마무리될 때는 온 성도가 자리에서 일어나 어린 합창단원들에게 박수를 보내냈다.

공연 마지막은 온 성도가 바나나 합창단 아이들의 사역을 위해 두 손을 들고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축복송을 부르고 아이들이 ‘감사해요’를 부르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참석한 한 성도는 “아이들의 밝고 아름다운 모습과 찬양을 보면서 큰 기쁨을 느끼게 됐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이 귀한 찬양의 사역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바나나합창단은 인도 뿌네의 불가촉 천민, 달리트와 빈민가 어린이들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음악 연주 활동을 통한 다양한 교육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세계를 다니며 희망의 메신저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이번의 한국 방문에는

15명의 합창단원과 스텝 등 20여명이 방문했으며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공연장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들의 사역을 이끌고 있는 김재창 선교사는 케냐의 지라니 합창단을 이끌었으며 ‘월드샤프’ 선교회를 통하여 인도, 캄보디아, 필리핀 등에서 합창단 설립, 고아원 건립 운영 등의 사역을 펼치고 있다.

문의:02)2692-9978, www.worldsharp.net

[901호] 12:48:00      조재석 기자 stonespirit@hanmail.net    2013년 5월 20일 한국성결신문

17254_13536_338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